오메가 M-5000 DLX 안마의자 상품평

M5000 DLX 안마의자는 Omega Massage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오메가는 눈에 띄는 디자인, 첨단 기술 및 효과적인 마사지 요법으로 유명합니다. M-5000을 살펴보고 보증, 사용 편의성, 인체 공학, 주요 기능 및 마사지 요법을 포함한 5개의 개별 범주로 평가합니다. 다음은 Omega Massage의 M 5000 DLX에 대한 평가입니다.

보증 적용 범위 및 고객 서비스: 전기적 및 기계적 기능을 모두 포함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적절한 보증을 받고자 합니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사람이 모여서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보증 범위는 재료 또는 제조 기술의 결함에 대한 장기적인 보호입니다. Omega M-5000은 다음과 같은 보증 범위와 함께 제공됩니다. 부품 및 공임에 대한 3년 보증; 1년 부품 배송; 재택 기술자 서비스에서 90일. 업계 표준에 따르면 이는 동급 안마의자에 제공되는 최고의 보증 범위입니다. 서비스 측면에서 Omega는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5000에 19점을 줍니다.

편안함 및 인체 공학: 마사지 의자의 목적은 통증을 완화하여 이완과 건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안마의자가 편안해야 합니다. 편안함을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인체 공학 또는 의자가 부산출장마사지 신체에 얼마나 잘 맞도록 설계되었으며 주요 컨트롤이 있는 위치입니다. DLX는 내구성뿐만 아니라 촉감이 매우 편안한 옥사이드 가죽으로 제공됩니다. 머리와 목을 지지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머리와 어깨 베개가 있습니다. 모든 의자 컨트롤은 리모컨에 있습니다. 음악 및 볼륨 레벨 변경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리모컨에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M-5000은 이 카테고리에서 18점을 받았습니다.

사용 용이성: 안마 의자의 한 가지 뛰어난 트렌드는 통합되는 새로운 기능의 수입니다. 이것의 이면은 의자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쉽습니까 아니면 복잡합니까? M5000DLX에는 MP3 음악 플레이어와 같은 많은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안마의자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는 큰 버튼이 있는 자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수동 제어를 위해 컨트롤러 중앙에 있는 패널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을 사용하여 마사지 유형과 마사지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잘 정리되어 있고 이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M 5000은 18점을 받습니다.

주요 기능: 다음은 DLX의 두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하체 공기 마사지 시스템과 등을 위한 3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하체 에어 마사지는 에어백을 사용하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및 발을 마사지합니다. 시트 마사지는 엉덩이의 상쾌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다리 받침대의 발 구멍에는 전신 이완을 자극하기 위해 발을 부드럽게 눌러주는 반사 요법 결절이 있습니다. 이 마사지의 실제 프로그램 순서가 탁월하기 때문에 3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언급합니다. 자동 마사지에는 목과 어깨, 전체 등 및 허리가 포함됩니다. 인상적인 것은 일반적인 주무르기와 두드리는 것 이상의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매우 포괄적이고 매우 완화되는 빠르고 느린 동작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DLX는 주요 기능에 대해 18점을 얻습니다.

마사지 요법: M-5000에는 가장 까다로운 마사지 매니아를 달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 요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개의 자동 사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목과 어깨, 전체 등 및 허리를 위한 특수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주무르기, 두드리기, 주무르기/두드리기 조합, 손가락 누르기를 포함한 4가지 수동 마사지 기술이 있습니다. 4개의 백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뒷 과정은 목표로 삼을 수 있는 특정 지역을 다룹니다. 롤러 폭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마사지 강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체 에어 마사지는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및 발을 덮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강력하고 효과적입니다. 마사지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여분의 패드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인 안마 의자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18점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