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는 섬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스리랑카의 수도이자 주요 항구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스리랑카의 상업 및 금융 중심지가 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콜롬보는 옛 것과 새 것이 매우 매력적으로 혼합된 번화한 대도시로 변모했습니다. 과거의 게으른 매력과 현대 도시의 활기와 활력이 관광객의 눈에 두드러집니다. 이 도시는 섬나라의 여정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관광 명소입니다.
명소
수년에 걸쳐 주요 명소가 된 “요새”가 있으며 여기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원래는 포르투갈과 네덜란드 시대의 요새였으나 지금은 국가의 주요 상업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요새 내의 관광 명소의 대부분은 도보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
콜롬보의 주요 시장 지구인 “Pettah”는 ‘Fort’에 인접해 있으며 상점과 노점이 늘어서 있는 좁은 자갈길이 있는 매력적인 도심 지역입니다. 여기에서 환상적인 거래의 최고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밝은 인쇄 직물과 양복, 아동복, 신발에서부터 전기 제품, 준보석 보석, 시계 및 희귀 도서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름을 지정하면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Pettah의 각 차선과 거리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곳은 쇼핑을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안식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Galle Face Green’은 콜롬보 해면의 산책로입니다. 그것은 거의 1.5km에 걸쳐 뻗어 있으며 영국 시대를 훌륭하게 상기시켜줍니다. 1859년 영국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경마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도시에서 가장 큰 열린 공간으로 피크 파주오피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요새의 남쪽에는 노예들에게 야간 피난처가 제공되었던 길고 좁은 섬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현재 이전 베이라 호수의 유적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많은 사무실 건물과 호텔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지 않는 해변 중 하나는 도시 중심부에서 불과 12km 떨어진 “라비니아 산”입니다. 해수욕장은 식민지 시대부터 유명해졌습니다.
불교 사원인 켈라니야 라자 마하 비하라(Kelaniya Raja Maha Vihara)는 2000년 전 부처님께서 설법하신 곳으로 유명합니다. 누워있는 부처의 조각은 예외적으로 최고 수준입니다. 행렬은 매년 1월에 현장에서 나옵니다.
전 세계의 훌륭한 동물군이 있는 11에이커 규모의 데히왈라 동물원에서 매일 저녁 열리는 코끼리 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국립 박물관과 Viharamahadevi 공원이 나란히 위치하고 있어 여행자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국립 박물관은 그 섬 국가의 문화 유산의 수호자였으며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Viharamahadevi 공원은 꽃이 만발한 나무, 수로 및 분수로 유명합니다.
숙소
Colombo Sri Lanka 호텔은 우아하고 내 집처럼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히 창백한 황금빛 모래사장이 아름답게 펼쳐진 히비스커스 비치 호텔 콜롬보(Hibiscus Beach hotel Colombo)는 일광욕 테라스가 있는 수영장과 가장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시설로 세련되게 장식된 객실과 같은 훌륭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손님은 이 호텔에서 많은 만족을 누리며 잠시도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