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을 한 번에 한 방울씩 깨끗하게 유지하기

부동산 업계에서 거의 10년을 보낸 덕분에 저자는 주택 구매자가 메이저놀이터 직면한 다양한 상황과 도전에 애착을 갖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주택 구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구매자의 궁극적인 꿈이 자신의 공간을 소유하고 아마도 꿈의 집을 실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택 구매자가 주택을 추구하고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면 환경이 바뀝니다. 때로는 개인이 숨을 쉬고 삶을 계속하기 위해 이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우리 중 일부는 이것이 TV 드라마 / 리얼리티 쇼의 영향을받은 구매자의 멜로 드라마 일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건강상의 이유로 더 신선한 공기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또는 큰 딸이 충격적인 사건에서 회복하기 위해 새로운 이웃이 필요합니다.

일부 주택 구매자는 성장과 확장에 대한 이야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주택 구매자는 자립의 꿈을 이루기 위해 주택 구입의 목표를 탐구합니다. 아마도 부모에게서 멀어져 성인 생활을 시작하거나 자신의 가족 생활에 대한 벤처의 신호를 보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도중에 아기 때문에 현재 거주지가 제한될 것이기 때문에 새 집을 찾는 주택 구매자가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들이 어떤 식으로든 주택 구입자들의 이야기의 배경이 될 수 있지만, 확실히 작가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면에서 탁월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공유할 가치가 있는 한 가지 특별한 이야기는 성장하는 가족에게 적합한 집을 찾기 위해 도움을 구한 부부에 관한 것입니다. 부부가 새 아기를 기다리는 동안 딸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판매자가 요구 가격보다 약간의 가격을 낮추도록 협상이 이루어졌습니다. 몇 번의 만남을 통해 거래가 성사되었고 부부는 입주 날짜를 잡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안식처에 대한 큰 기대와 함께 부부는 점심 식사를 위해 작가를 초대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중추적 인 지점을 가질 수 있다고 기대하지 않은 매우 좋고 캐주얼 한 날이었습니다.

잡담을 하고 밥을 먹고 한 모금 하는 동안 부부의 딸은 잔디밭에서 신나게 놀고 있었습니다. 너무나 행복한 아이의 모습이었습니다. 아니면 그 당시의 순수함의 위대한 그림이었습니까? 그녀가 뒤에서 아빠에게 다가가 서 있는 아빠의 다리를 껴안기 전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장면은 부부를 놀라게 했고 소녀가 자주 보던 만화의 어떤 장면에도 가까웠다.

어린 소녀는 “아빠, 내 새 놀이터를 사줘서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린 소녀는 넓은 잔디밭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았고 자신의 놀이터로 인정했습니다. 대화를 통해 이 저자는 주택 구입 시 고려 사항 중 하나가 장난기 많고 모험심이 강한 딸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